나도 블로그를 해서 수익을 내봐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좋은정보로 제공할 거리가 많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현실은 쉽지 않습니다.

매일 컨텐츠를 올리는 것이 싶지 않은 일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블로거님들 대단하다 싶습니다.

 

어째거나 저의 티스토리에는 하루에 50명 정도가 들어오면 많이 들어온 거다 입니다.

그럼 수익은 어떻냐?

하루에 4원정도 입니다.ㅋㅋㅋㅋ

 

50명에 4원이라면

100명이면 8원정도 예상이 됩니다.

 

광고가 된지 13일 정도 총 수익 49원입니다.

5만원이 되어야 정산이 가능하다는데 언제가 될까요?^^

처음에는 나도 치킨값 정도 벌어보자~했는데

1원하나 버는것이 쉬운일 없다는 것을 요즘 깨닫습니다.

 

 

세븐일래븐 앱 룰렛 돌리기를 하면 매일 5원을 얻는데 아주 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요즘 5원은 아주 큰 금액이다. 

내가 1원의 수익을 내는 것은 참 어렵구나를 느낍니다.

 

제가 처음에 블로그를 시작할때 막연한 기대감으로 시작했는데,

현실적인 자각이 필요한것 같아서 부끄럽지만 저의 수익을 공개해 보았습니다.

 

 

 

 

 

부자 되시길 되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